IntelFighter of the World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졸업사진 학폭 논란 해명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졸업사진 학폭 논란 해명

블로그주인장(Master) 2024. 9. 8. 23:40
반응형

요즘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핫한 것은 역시 나는 SOLO일 것 같습니다.

벌써 매 기수마다 화제가 되고 있고요.

출연자들은 인플루언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졸업사진 학폭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미 22기 방송 중이긴 하지만 21기 출연자에 대해서도 여전히 관심이 많은 듯 합니다.

 

 

 

 

당시 방송에서 화려한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에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주소 궁금해하는 분들 많습니다.

 

 

 

 

 

현재 총 팔로워 1만 8천명 저오인데요.

 

다양한 일상 사진을 올리고 있고요.

 

또 여러 회사에서 제품 협찬도 하는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 쌓은 인지도로 광고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21기 옥순 졸업사진 왜 화제일까

 

 

디시 갤러리 가보면 위 사진과 글이 올라와 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이러한 주장은 사실이 아닙니다.

 

아래 기사를 보시면요.

 

 

나는솔로 21기 옥순 졸업사진 관련해서 학폭 의혹이 있던 것인데요. 그러나 개명 후 찍은 사진이라고 해명을 했습니다. 

 

이후 일진 논란에 대해서 다시 기사가 나왔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옥순, 학교 폭력 의혹 부인…진실은?

 

최근 방영 중인 SBS 플러스와 ENA의 인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21기에 출연 중인 옥순(가명)이 학교 폭력(학폭) 의혹에 휩싸였지만, 본인은 이를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해당 의혹이 온라인에서 확산된 후, 옥순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해명하며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현재 나는솔로 21기 옥순 인스타 올라온 사진들 보면 이제 논란은 사라진 듯 하긴 합니다. 댓글에 보면 팬들도 많고요. 여성팬들도 꽤 됩니다. 

 

나솔이 아니라 솔로지옥에 나가야 하는 것 아니냐면서 칭찬을 많이 합니다.

 

 

학폭 의혹의 시작

'나는 솔로' 21기 방송이 공개된 이후, 한 누리꾼이 자신을 옥순의 동창이라고 밝히며 학폭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 누리꾼은 "21기 옥순의 과거를 알고 있으며, 그녀가 학교 폭력 가해자였다"고 주장하며, 옥순의 이전 이름까지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폭로가 퍼지면서 논란은 커졌고, 많은 시청자들이 진실 여부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옥순의 해명

이에 대해 21기 옥순은 즉각 자신의 SNS를 통해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그녀는 한 누리꾼이 남긴 "학폭이 사실이냐"라는 질문에 "학폭은 아니다"라고 직접 답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개명과 관련된 의혹에도 "고등학교 2학년 때 무용 입시를 위해 개명했고, 고등학교 3학년 때 현재 이름으로 졸업했다"라고 설명하며 사실을 바로잡았습니다.

 

옥순은 자신의 학창 시절을 언급하며 "초, 중, 고등학교 모두 같은 동네에서 졸업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서 "결과가 나오면 알리겠다"며 의혹을 둘러싼 사실관계가 명확해질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제작진의 입장

이번 논란과 관련해 '나는 솔로' 제작진 측은 별도의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제작진은 "출연자가 이미 자신의 SNS를 통해 해명한 사안이므로, 따로 입장을 내놓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이번 의혹은 출연자의 개인적 문제이며, 프로그램 차원에서 개입하지 않겠다는 뜻을 내비친 것으로 보입니다.

 

 

 

 

 

옥순의 근황

 

옥순은 1995년생으로, 현대 무용을 전공한 뒤 현재 대구에서 필라테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출연자 중 한 명입니다. 이번 논란이 그녀의 방송 활동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아직 미지수이지만, 본인의 확고한 해명을 바탕으로 상황이 진정될지 주목됩니다.

 

 

 사건은 온라인에서 학교 폭력에 대한 민감성을 다시 한번 드러낸 사례입니다. 진실 여부와 관계없이, 대중의 관심을 받는 인물들은 언제나 의혹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상기시키며, 이에 대한 대응 역시 중요한 부분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