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Fighter of the World

멜론 공짜로 쓰는 방법??? 옴니아폰 이용 본문

IT & 모바일

멜론 공짜로 쓰는 방법??? 옴니아폰 이용

블로그주인장(Master) 2013. 6. 4. 14:40
반응형

 이미 예전부터 스마트폰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수많은 삼성 안티를 만들었던 비운의 옴니아의 생명 연장을 시켜준 장본인은 다름 아님 멜론 !!!!!! 


당시 옴니아는 SKT와 제휴해서 평생 멜론 무료 서비스를 표방했습니다. 

따라서 제가 드리는 정보는 SKT 고객들에게만 해당이 됩니다. 

옴니아 역시도 T 옴니아이어야 겠죠?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지금 이 정보를 올리는 이유는 그냥 지금 제가 멜론 등록 중이기 때문입니다. ㅎㅎ 


중고로 3만원에 가져온 제 전투형 옴니아 입니다. ^^ 



SK 유심을 꽂으시고 껐다 키면 옴니아로 기기변경이 됩니다. 

제 폰은 마이크로 유심이라서 어댑터에 연결했네요.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ㅎㅎ 

원래 평소엔 태블릿 pc나 다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멜론 기기 등록을 하는데 지금은 컴퓨터 중이니 컴퓨터 멜론플레이어로 들어가봤습니다. 

팝업창이 제 마음을 읽었네요. 바로 등록 창이 떠서 하느라 캡쳐 못함 ㅠㅠ 


바로 이 화면으로 넘어 오네요. 동의합니다 체크하고 바로 무료혜택받기 클릭하면 됩니다. 

그래도 친절히 설명해 드리기 위해서 추가 설명 사진. 



멜론 상품 가셔서 제휴상품에 가시면 이렇게 두가지가 나옵니다. 

옴니아는 아이폰5가 아니기 때문에 밑에 상품 이용하면 되죠.

아이폰5도 멜론 무료가 가능한데 lte 62 요금제 이상시군요. 이런 .... 안하고 만다 ㅋㅋㅋㅋㅋ

요즘 음원 가격이 인상되서 멜론무료제휴 상품이 변경된다고 얘기가 나오는데, 아직까지는 문제 없습니다. 

아무튼 저는 합법적으로 저렴하게 음악을 들어서 좋습니다 ㅎㅎ

반응형